“이젠 내가 너의 위로가 아니니...”
누군가의 위로였던 적이 있나요? 나에게위로였던 너 그리고 너에게 위로였던 나.
라이징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젠내가 너의 위로가 아니니]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유나가조금은 색다른 R&B 싱글로 돌아왔다.
꾸준한 음원 발매를 통해특유의 감성으로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선보여왔던 김유나.
미러볼 불빛이 돌아가는노래방에서 이별 후 쓸쓸히 노래부르는 모습이 연상되는 쟈켓 이미지처럼 한때 서로에게 큰 위로와 의미였으나전과 달리 상처만 주게 되어 이제 그만 놓아주려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언제나처럼 김유나 본인이직접 작사‧작곡한이번 신곡은 70년대 Soul&Funk 기반의 16비트 음악으로서 기타 이태욱(소란멤버) 베이스 박종우(딘자이언티 이진아트리오 등) 드럼 신승규(페퍼톤스 향니 등) 등국내 정상급 세션의 그루브 넘치는 연주가 일품이다.
Artist Message
'이젠 너의 위로가 아니니'라는 한 문장을 던져놓고 차근차근 쌓아갔던곡이에요.
나의 목소리 표정 …… 별것 아닌 사소한 것들이 누군가에게 큰 위로였던 순간들이분명 있었지만 그 모든 것들이 의미를 잃어가고 빛이 바랠 때 다가오는 상실감은 꽤나 큰 것 같아요.
서로에게 큰 의미가 있었던만큼더 쉽게 미워지기도 하구요.
그래서 노래에서의 화자는그 사람의 행복을 빌며 이제는 정말 보내주려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영어제목도 'Time to Let You Go' 라고 정해 보았구요.
감상 포인트를 다르게 할때마다 새롭게 느껴질 수 있는 멋진 곡이라고 생각해요.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Song Credit]
Composed by 김유나
Lyrics by 김유나
Arranged by 이주원
Vocal by 김유나
Piano by 이주원
Organ by 이주원
Guitar by 이태욱
Bass by 박종우
Drums by 신승규
Mixing&Mastering by 임창덕@부밍사운드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RADCOMM(송동훈) RBW(김진우 김도훈)
Music Producer 김진우(RBW) 이주원(DUCKFUSS)
Supervisor 송준호 @RBW
A&R 허융 이라진@RADCOMM
Administration 최선덕 @RADCOMM
Album Art Design 최예슬 @RBW